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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새문안동산 개장ㆍ화장ㆍ추모관 이관 사업 경쟁입찰 공고서
작성자 관리자(jjhjjh) 등록일자 2020-09-13 오후 3:06:34
조회 182

새문안동산 개장/화장/추모관 이관 사업 경쟁입찰 공고서

대한예수교장로회 새문안교회 `새문안동산 개장/화장/추모관 이관 사업`을 실시함에 있어 적격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경쟁입찰 내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경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새문안동산 개장/화장/추모관 이관 사업
  나. 사업개요
    - 위    치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문봉동 82-39 외 일원(묘지) /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영장리 22-3(추모관)
    - 사업규모 : 매장 250기 내외(개장신고 완료분)
    - 입찰 시까지 추가 개장 신고하는 경우 대상 기수는 늘어날 수 있음
      (현장설명회때 정확한 기수 설명 예정)
  다. 사업 완수 기간 : 계약일로부터  4개월
  라. 경쟁입찰 절차
    ① 서류심사
    ② 현장설명 후 과업계획서 및 입찰(견적)서 제출/심사
    ③ 본 심사(업체별 수행계획서 설명회)
    ④ 적격업체 선정 및 계약

2. 경쟁입찰 참가자격 및 신청서 제출서류
  가. 공고일 현재 수도권 소재업체(서울/경기/인천)에 한 합니다.
  나. 신용등급 B등급 이상으로, 재무상태가 양호하지 않은 회사는 참여 불가
     (신청서 제출 시 신용평가기관의 신용등급표 및 재무제표 제출)
  다. 공고서를 잘 숙지한 후 신청서를 제출하기 바라며, 심사/계약/사업이행 과정에서 공고서 및 제출된 과업계획서 대비 미비하거나 상이한 모든 사항은 신청자의 불이익으로 처리되며 계약의 해지 사유가 됩니다.
  라. 신청서 및 제출서류
    ① 경쟁입찰 신청서 : 【별첨1】 서식
    ②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 【별첨2】 서식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 대조필)
    ④ 지방세•국세 완납증명서
    ⑤ 4대보험 완납증명서
    ⑥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⑦ 법인 인감증명서(개인은 개인인감증명서)
    ⑧ 신용등급표(신용평가기관 발행본 또는 재무제표)
    ⑨ 실적증명서(과거 10년 동안 동일 업무 실적증명서 또는 실적증빙 서류)
       -유연고 묘지 250기 이상 단일 계약 실적(무연고 묘지 제외)
    ⑩ 전문인력 및 소요장비(운구차량을 보유하거나 사용 승낙서를 첨부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⑪ 신청서 제출 일시
     - 일  시 : 2020년 09월 21일(월)까지(등기우편 접수만 가능하며 기일 내에 도착한 경우만 유효)
     - 제출처 : 03182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79(신문로1가) 새문안교회 사무처
  마. 현장설명회
   ① 신청서 및 제반 서류를 제출한 업체 중 심사평가위원회에서 선정된 업체에 개별 통지
      (업체별 2인 이내 참석, 1인은 재직증명서 제출)
     - 일 시 : 2020년 9월 24일(목) 오전 10:00
     - 장 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문봉동 새문안동산 현장
     - 참가인원 제한 : 장소의 특수성 및 기타 여건으로 인해 업체별 2인까지만 참석
  바. 입 찰
   ① 현장 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하여
   ② 과업 수행계획서와 입찰(견적)서 (상세 내역서 포함)를 제출
   ③ 현장 설명회 시 지정한 기간 내 등기우편만 제출(인비)
     - 접수처 : 03182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79(신문로 1가) 새문안교회 사무처
     - 제출 일시 : 2020년 09월 28일(월) (우편물 도착 기준)

3. 과업 수행 설명회
  가. 과업 수행계획서 및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업체에게 개별 통보.
  나. 업체별 발표자 재직증명서와 신분증 복사본과 함께 발표 현장에서 직접 제출

4. 업체선정방법
  가. 3개 이상 응찰업체 중 경쟁입찰 심사평가 및 업체선정은 새문안교회 심사평가위원회(가칭)에서 전권으로 결정하며, 결정사항에 대해 참가업체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심사평가결과 최고점수 획득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제출서류가 허위나 위•변조 등의 결격사유 발생시 차순위자 순으로 결정합니다.

5. 기타사항
  가. 위의 경쟁입찰 절차는 새문안동산 개장/이장/추모관 이관사업을 실시함에 있어 최고의 서비스 품질과 성공적인 사업완수를 위해 적격한 업체를 공정하게 선정 하기 위한 방법으로, 신청자는 당 교회의 경쟁입찰 절차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 할 수 없으며 신청서 제출 시에 이를 인정한 것으로 합니다.
  나, 본 경쟁입찰과 관련되어 발생된 비용은 신청자 각자 부담으로 합니다.
  다. 신청자는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각종 자료 및 입찰 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경쟁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 모든 서류의 날인은 당 교회에 제출한 인감증명서의 인감으로 날인하여야하며, 사본 서류는 원본 대조필 후 인감을 날인하기 바랍니다.
  마. 모든 기준은 공고일이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모든 사항은 당교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당 공고서 내용과 절차에 이견이 있을시 교회의 (유권)해석에 따릅니다. 
  사. 당 공고의 문의사항 연락처는 담당자 사무실 02)731-2801입니다.


2020년 09월 13일

 

 

파일
200913-1.jpg
새문안동산_개장공고문_200913.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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