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생방송
새가족 안내
담임목사 소개
환영합니다
환영의 말씀
God Bless You!
새문안교회 담임목사 이상학
새문안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의 삶의 주인으로 모시는 것, 복음을 믿고 받아들이는 것은 ‘새로운 현실’로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이 세상의 인생에서 발견하지 못했던 근본적인 희망을 하나님에게서 발견하는 것입니다. 새 인생을 시작하는 것이요, 신비하고 놀라운 하나님의세계로 떠나는 것입니다.
이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세계는 은밀하게 감추어져 있어서 겉으로는 전혀 드러나 있지 않지만, 발견하고 알아갈수록 가장 큰 기쁨과 평화의 감격을 우리에게 선물해줄 것입니다.
이 놀라운 여정에 교회 공동체는 매우 중요합니다. 종교개혁자 칼뱅은 교회를 성도들의 어머니라고 했습니다. 물고기에게 물이 필요하듯, 성도에게는 교회가 필요합니다. 교회는 그리스도인의 영혼의 젖줄이고, 모태입니다. 교회를 신앙에 중심에 둘 때 신앙은 건강하게 성장하고 성숙해집니다.
새문안교회는 1887년에 이 땅에 세워진 최초의 조직교회입니다. 새문안교회는 지난 130여년간 우리 민족과 더불어 동고동락하며 복음을 전하고 교회들을 개척하며 하나님의 사랑과 정의를 세우는 일에 앞장서 왔습니다. 새문안교회는 명실상부한 한국의 어머니 교회였습니다.
새문안교회는 이러한 소중한 역사를 바탕으로 신앙의 전통을 굳게 계승하는 동시에, 새로운 시대적 소명에 응답하고자 합니다. 새문안교회는 말씀 중심의 복음적인 교회로 복음을 가장 순수하게 선포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바르게 가르치는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 동시에 고통받는 이 땅과 무너져가는 한국 교회에 바른 길을 제시하고, 생명과 사랑을 드러내는 귀한 사명을 기꺼이 감당하는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 이 귀한 공동체의 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좋은 교회는 신앙의 여정을 시작한 그리스도인이 끝까지 이 여정을 행복하게 갈 수 있도록 돕는 하나님의 복입니다. 여러분이 새문안교회와 더불어 함께 삼위일체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를 누리시길 바랍니다. 새문안교회 성도가 되신 것을 평생 자랑스럽게 여기고, 새문안교회로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힘껏 찬양하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VISION
한 생명을 새문안교회 성도로 하나님 앞에 드리고 세워가는 일입니다.
·생명사랑
새가족부에는 항상 "사랑"이 있습니다
·교회사랑
새가족부에는 항상 "교회"가 있습니다
·오직예수
새가족부에는 항상 "복음"이 있습니다
·코람데오
새가족부에는 항상 "거룩"이 있습니다
·주께하듯
새가족부에는 항상 "섬김"이 있습니다
·양육철저
새가족부에는 항상 "양육"이 있습니다
·사명감당
새가족부에는 항상 "행복"이 있습니다